빅토리아3 초보 시작 국가 5가지 알아보기


    안녕하세요. 겜옵져버입니다. 오늘은 빅토리아3 시작국가 TOP 5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. '스웨덴', '벨기에', '칠레', '케이프 콜로니', '란팡' 각 나라들이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을까요? 함께 알아가보도록 할게요.





    스웨덴 : 북유럽의 자원 부자 국가


    스웨덴은 북유럽에 위치한 독립적인 5개 주로 이루어진 국가입니다. 그 위치 때문에 다른 나라의 전쟁에 참여하는 것은 선택이며, 이웃과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. 스웨덴은 산업화에 필수적인 자원(나무, 철, 석탄)에 대한 탁월한 접근성, 주 전문화를 위한 훌륭한 자원 수정자, 뛰어난 문해율, 그리고 자유로운 개혁을 촉진하는 사회를 가지고 있습니다.


    벨기에 : 서유럽의 산업 중심지


    벨기에는 프러시아, 룩셈부르크, 프랑스, 네덜란드 사이에 끼인 독립적인 두 지방 국가입니다. 그 위치는 유럽의 잔혹한 전투에 앞선 자리를 제공하며, 네덜란드와의 유일한 자연적 적은 외교의 세심한 균형이 필요합니다. 그러나, 그것의 컴팩트한 인구는 산업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게 해줍니다.


    칠레 : 사우스 아메리카의 독립 국가


    칠레는 사우스 아메리카에 위치한 독립 국가로, 유럽과 가깝고, 식민지화에 가깝고, 종교적인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.


    케이프 콜로니 : 영국의 보호를 받는 식민지


    케이프 콜로니는 영국의 보호를 받아, 식민지화에 가깝고, 훌륭한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
    난방 : 보르네오의 소수 민족


    난방은 보르네오 섬의 한 지방 소수민족입니다. 그들은 대통령 공화국을 시작으로, 30% 이상의 문해율과 금광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들은 대청의 시장의 일부로 시작하여, 상품을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. 유럽 식민지주들과도 쉽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.


    결론


    스웨덴, 벨기에, 칠레, 케이프 콜로니, 난방 등 세계 각국은 각자의 위치, 자원, 사회 구조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러한 특성은 각 나라들의 역사, 문화, 경제 발전 등에 크게 영향을 미치며, 그 나라를 이해하는데 중요한 핵심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.

    기타 흥미로운 내용들을 아래의 글모음을 통해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세계 각국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세요.


    글모음




     ----------- -----------

    댓글

   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    빅토리아3 치트키 나만 먹히는 방법은

    빅토리아 공략 및 용어 정리집

    빅토리아3 법제정을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